공지사항

문헌정보과 신임 학회 임원 지원 안내

  • 작성자 김지수
  • 조회수 502
  • 등록일 2024.03.04
안녕하십니까, 숭의여자대학교 문헌정보과 제52기 학회입니다! 😊

저희 🖤 문헌정보과 학회 🖤 에서는 학과를 위해 성실하게 봉사하고, 그 누구보다 열심히 이끌 자신이 있는 24학번 학우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 모집분야 ]
1학년 임원 총 9명!
📖 총무위원 (2명): 학과의 재정 및 사무, 각종 행사에 필요한 물품 시장조사 업무를 담당.
📖 신임 학술위원 (2명): 학술 및 문화 활동 주관하는 부서로 본과의 가장 큰 행사인 문헌정보학술제의 진행을 담당.
📖 신임 편집위원 (3명): 학회 내 주요 행사에 사용될 모든 자재품을 편집, 공지사항 카드뉴스 제작 업무를 담당.
📖 신임 기획위원 (2명): 학회 행사와 관련된 행사 섭외를 추진 및 주관하고 행사 리허설 진행 업무를 담당.
** 자세한 업무 사항은 학과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된 202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집 참고 바랍니다.

🙇 ♀️ 신임 학회 임원 지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문헌정보과 학회만의 탐나는 혜택 🔥 🔥

📌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활동!
📌 다른 반 동기 및 선배들과의 활발한 교류!
📌 문정과 관련 정보 외 다양한 소식들을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 📣
📌 봉사 30시간 제공 😉
📌 학회만 입을 수 있는 문헌정보과 고유색, 검정색 과잠 🖤
📌 학회만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 or 대회 마련 🌸
📌 교수님과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
📌 일반동아리 및 창업동아리 가입 우선권 제공 🥰
📌 각종 프로그램 참여 우대권 😊

[ 지원기간 ]
* 1차 서류 접수: 2024. 03. 04 ~ 03. 14 PM 11:59
* 2차 면접: (추후 일정과 장소 안내드리겠습니다.)
‼️ 대의원회, 총학생회 등 교내 중앙자치기구와 중복 지원이 불가합니다.
‼️ 면접은 서류를 제출한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 지원서와 공고는 블로그, 학과 홈페이지, 각 반 채팅방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지원방법 ]
학과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블로그 ‘숭의여대 문헌정보과’ 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djsslfkdsk6@gmail.com 으로 제출!
메일 제목 및 파일명 ‘(학번) (이름) 문헌정보과 제52기 학회 (직책) 지원’ 으로 통일 바랍니다.

저희 52기 학회는 신임 임원의 지원을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있으니, 24학번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문의 있으신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학회장 김세진 010-2808-9754
📞 부학회장 이연서 010-2575-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