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숭의여자대학교 홍보 서포터즈, ‘숭의나래’ 5기 캠퍼스 곳곳을 빛낸 촬영 현장
- 작성자 통합 관리자
- 조회수 700
- 등록일 2024.06.27
숭의여자대학교의 홍보 서포터즈 '숭의나래' 5기 학생들이 학교 홍보를 위해 특별한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6월 24일 월요일에 이루어졌으며, 모델 분야 5명과 콘텐츠 분야 2명, 총 7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촬영은 학교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캠퍼스 곳곳에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학교의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을 연출하며 숭의여자대학교의 아름다움과 활기찬 분위기를 사진 속에 담았다.
모델 분야 학생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학교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그들은 캠퍼스 내의 주요 명소와 아름다운 배경을 활용하여 학교의 고유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한편, 콘텐츠 분야 학생들은 이 촬영을 토대로 학교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촬영에 함께했다. 이들은 촬영된 사진과 영상을 바탕으로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예정이다.
촬영 당일, 학생들은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숭의여자대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한 학생은 "학교를 대표해 촬영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학교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른 학생도 "촬영을 통해 학교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어서 매우 기뻤다"며 "이 경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숭의여자대학교의 매력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숭의여자대학교 관계자는 "홍보 서포터즈 '숭의나래' 학생들이 학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숭의여자대학교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이 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촬영을 통해 만들어진 콘텐츠는 학교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홍보 활동에 활용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숭의여자대학교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학교의 매력을 알리고, 학생들의 활발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며 학교 측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며, 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숭의여자대학교의 홍보 서포터즈 '숭의나래'는 매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교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이번 촬영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앞으로도 '숭의나래'는 학교의 다양한 매력을 발굴하고 홍보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촬영을 통해 만들어진 콘텐츠가 많은 사람들에게 학교의 매력을 전달하고, 숭의여자대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