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 · 학사] 숭의여자대학교 전임교원 초빙공고(2024.3.1.부)
- 작성자 서창옥
- 조회수 1534
- 등록일 2023.12.29
숭의여자대학교 전임교원 초빙공고(2024.3.1.부) |
□ 초빙학과 및 인원
계열 | 모집학과 | 초빙분야 | 초빙인원 및 학위 | 비고 | |
강의전담 | |||||
인원 | 학위 | ||||
자연과학 | 보건행정과 | 보건학 등 | ◯명 | 석사 이상 | ■ 보건의료정보관리사 면허 소지자(필수) ■ 관련 산업체 경력 1년 이상 경력자 |
□ 임용예정일 : 2024년 3월 1일
□ 지원자격
■ 교육공무원법 및 국가공무원법 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당 학과 분야의 학위를 소지한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교육·연구경력이 4년 이상인 자
■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우리 대학의 교육이념을 준수할 수 있는 자
□ 전형방법
■ 전임교원(강의전담) : 기초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공개강의, 영어면접, 일반면접)
□ 기타사항
■ 전임교원(강의전담)은 2년간 계약하며, 별도 교원평가를 통한 재계약 함(연봉산정 별도)
■ 심사 후 초빙 예정자에게는 개별통지하며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채용된 경우, 임용예정일 기준 사학연금 가입이 반드시 가능하여야 함
□ 제출처
■ (우)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2길 10(예장동) 숭의여자대학교 1층 교무처 교원인사 담당자 앞
■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https://www.sewu.ac.kr)
□ 제출서류
■ 전임교원임용지원서(우리 대학 소정양식-개인정보활용 동의서 포함) 3부
- 우편번호 및 주소 : 우편번호(5자리) 도로명 주소로 기재
■ 전임교원채용일람표(우리 대학 소정양식) 2부
■ 전임교원 연구실적물 목록(우리 대학 소정 양식, 실적물로 제출한 것만 인정) 1부
■ 연구실적물(4년 이내 연구실적. 단, 학위논문은 기간에 관계없음)
⦁ 4년 이내 기준일 : 임용예정일 2024.3.1. 기준
※ 모든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인정되며, 원본 미제출시 서류심사에서
인정되지 않거나 탈락될 수 있음(단, 온라인 학회 등의 사유로 인해 논문 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발행확인서 등 학회에서 원본임을 증명해주는 서류 첨부 및 워터마크가 포함된 PDF 출력물 대체 가능)
■ 학력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2부(해당자)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2부 제출)
■ 경력 및 재직증명서(교원임용지원서에 기재된 것에 한함) 원본 각 1부
⦁교육경력서류(강사,초빙,겸임 또는 기타 비전임교원)는 근무기간과 주당 수업시수가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교육경력 외 기타 경력증명서는 근무부서, 직위, 근무기간, 정규직 여부가 표시되어야 함
■ 산업체 경력 확인 서류 원본 1부
- 국민연금가입증명서(직장가입자의 경우 해당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대체 가능)
■ 자기소개서(자유양식, A4 1페이지 이내) 2부
■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원본 2부(행정기관에서 발급받은 서류)
■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해당자만 제출) 원본 1부
■ 소속교회 교인증명서(기독교, 개신교 해당자만 제출, 필수제출 서류 아님) 원본 1부
■ 기타서류(자격증, 면허증 등) 각 1부
□ 주요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
지원서 온라인 접수 | 23.12.29.(금) ~ 24. 1. 12(금) 17:00 | ■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및 제출 (https://sims.sewc.ac.kr/recruit.do) | |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 23.12.29.(금) ~ 24. 1. 12(금) 17:00 ※ 마감일, 마감시간 이내에 한함 | ■ 채용시스템 접수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 ■ 택배 및 등기우편으로만 접수 가능 ■ 퀵서비스 및 지하철 택배 불가, 본인 (대리인) 방문접수 불가 ■ 우편, 택배 접수의 경우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우편물 표지에 초빙구분 / 성명 / 지원학과 / 교원인사담당자 앞 명기 | |
1차 | 기초심사 | 24. 1. 15(월) ~ 1. 19(금) 中 | |
2차 | 전공심사 | ||
3차 대상자 합격자 발표 | ■ 개별통보 | ||
3차 | 공개강의 영어면접 | ■ 우리 대학 지정 강의실(시간 개별 통보) | |
일반면접 | 24. 1. 22(월) ~ 1. 25(목) 中 | ■ 개별통보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2월 중 | ■ 합격자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없이 최종제출 꼭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심사(공개강의 및 영어면접) 안내(대상자 개별통보)
전형 | 구분 | 강의주제(최종학위 논문) | 시간 | 질의‧응답 | 유인물 | 비 고 |
강의전담 | 공개강의 | 학위 논문주제(최종 학위) | 5분 | 없음 | 8부 | 시청각 기자재 사용불가 (구두 발표) |
영어면접 | - | 5분 | 있음 | 영어로 듣기&말하기 평가 | ||
일반면접 | - | 10분 | 있음 | - |
□ 기타(유의사항)
■ 지원은 1곳의 학과(전공) 및 전형에만 지원 가능
■ 제출서류는 “채용일람표”에 나열된 순서대로 클리어 파일에 넣어서 제출하여야 함
■ 연구실적물 사본은 클리어 파일에 넣고 원본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제출서류가 미비된 것은 기초심사에서 인정되지 않음
■ 제출서류 중 각종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공증된 번역문 첨부
■ 제출서류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해야 하며,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최종합격자는 타 기관의 겸직을 허용하지 않음
■ 2024. 3. 1일부 임용 시 사학연금가입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가입 불가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 전 직장 퇴직 및 상실신고 / 연금 수급자의 경우 확인 필요)
■ 심사 후 초빙 예정자에게는 개별통지하며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대학 교원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 지원자의 연구실적물 원본에 한하여 임용심사 완료 후 지원서에 기재된 주소로 반환함
(우편 발송 예정일 : 2024.2월 중.)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 개정 교육공무원법(‘23.4.19. 시행)에 따라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는 임용될 수 없음
■ 소정양식은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sewu.ac.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람
■ 문의사항 : 교무처 교원인사담당 / 02-3708-9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