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일반] [숭의여자대학교] 직원 채용(일반행정) 공고
- 작성자 기민찬
- 조회수 1552
- 등록일 2024.10.24
대학 직원 채용 공고
1.채용분야,인원,지원자격
채용분야 | 인원 | 지 원 자 격 | 비 고 |
일반행정 | 0명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 대학 임용 규정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업무 경험자 우대 • 국가유공자등예우 및 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취업보호대상자우대 |
2.임용조건
• 신입: 1년 /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3.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1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개별통보)
• 3차: 최종면접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함 / 개별통보)
4.채용일정
일 정 | 세부내용 | 비 고 |
2024. 10. 24.(목)~ 2024. 11. 11.(월) | 채용공고 및 서류접수 | • 채용시스템 접수 (https://sims.sewc.ac.kr/recruit.do) • 접수마감일 11:00까지 입력분 인정 |
2024. 11. 13.(수)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 개별 통보 |
2024. 11. 15.(금) | 1차 면접 |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개별 통보 |
2024. 11. 18.(월)~ 2024. 11. 22.(금) 中 1일 | 최종면접 | •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함 / 개별 통보 |
2024. 11. 25.(월) | 최종합격자 발표예정일 | |
2024. 12. 2.(월) | 근무 예정일 | • 12.1.부 임용 |
※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제출서류
제출서류 | 비고 | |
필수 제출 | 1. 지원서(사진 부착 필수 / 우리 대학 소정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 1부. (우리 대학 소정 양식 / A4 2매 이내 / 경력사항을 중심으로 작성) 3.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우리 대학 소정 양식) 1부. 4.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학부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5. 주민등록등본 1부. (1개월 이내) 6. 주민등록초본 1부. (남자에 한함 / 병역사항 기재 / 1개월 이내) | |
해당자 제출 | 7.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9.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 |
※ 기타사항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인식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해야 함. • 서류합격자는 1차 면접 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
6.서류접수방법:채용시스템 (마감당일 11:00까지 입력분 한함)
• 채용시스템 링크주소: https://sims.sewc.ac.kr/recruit.do
• 제출서류는 제출항목 순서(1~9)에 맞게 하나의 PDF 파일로 취합하여 제출 바랍니다.
(★파일 열람 시 열리지 않거나 오류파일은 미제출로 간주★)
• 채용시스템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제출을 반드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가.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익일부터 14일 이내에만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14일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함.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우편
으로 제출해야함.
다. 반환청구서를 수신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지원자가 제출한 모든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대학교에서 부
담함.
7.기타사항
가. 모집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합격자 통지 후에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
라. 접수된 서류의 인적사항 등 개인정보는 임용시험의 자료 관리를 위하여 본 기관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보존함.
마.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ewu.ac.kr)를 참조 바람.
2024. 10. 24.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