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일반]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20021
- 등록일 2006.03.07
1. 추가등록기간 : 2006년 3월 8일(수) - 3월 15일(수) 2. 납부 장소 및 방법 가. 창구납부 1) 우리은행, 농협 전국 각 지점 2) 기타은행에서 등록금을 납부할 경우 :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이체(무통장 입금) 나. 인터넷뱅킹 납부 1)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자 - 우리은행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창에서 등록처리 2) 기타은행의 인터넷뱅킹 이용자 - 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등록가상계좌는 등록금 수납목적으로 개인별로 부여하였으며, 고지서에 기재되어있음 ※ 농협에서는 창구납부만 가능하므로 유의바람. ※ 우리은행 및 농협 지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등록금을 납부하실 때에는 기존 등록금 납부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고지서 제출 후 등록금을 납부하시면 되며,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납부시 (우리은행 또는 타행에서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으로 납부)에는 고지서에 기재되어있는 등록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시면 됩니다. ※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납부시 받는사람이 학생본인이름으로 나타남. 3. 등록금 고지서 발행 - 고지서 인터넷 출력일 : 2006년 2월 10일(금) 이후 - 학교 홈페이지 Cyber Campus 로그인 후 발급 ※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므로 각자 인터넷에서 출력하여 사용하기 바람.
2006. 3
총 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