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 추가등록기간 : 2006년 9월 1일(금) - 9월 8일(금)
2. 납부 장소 및 방법
가. 창구납부
1) 우리은행, 농협 전국 각 지점
2) 기타은행에서 등록금을 납부할 경우 :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이체
(무통장 입금)
나. 인터넷뱅킹 납부
1)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자
- 우리은행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창에서 등록처리
2) 기타은행의 인터넷뱅킹 이용자
- 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등록가상계좌는 등록금 수납목적으로 개인별로 부여하였으며,
고지서에 기재되어있음
※ 농협에서는 창구납부만 가능하므로 유의바람.
※ 우리은행 및 농협 지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등록금을 납부하실 때에는
기존 등록금 납부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고지서 제출 후
등록금을 납부하시면 되며,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납부시
(우리은행 또는 타행에서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으로
납부)에는 고지서에 기재되어있는 등록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시면 됩니다.
※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로 납부시 받는사람이 학생본인이름으로 나타남.
3. 등록금 고지서 발행
- 학교 홈페이지 Cyber Campus 로그인 후 발급
※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므로 각자 인터넷에서 출력하여 사용하기
바람.
2006. 8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