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긴급]2011년 교육역량강화사업 강의실 전산,전자기기 입찰공고
- 작성자 정옥연
- 조회수 14767
- 등록일 2011.09.02
숭의여대2011-10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1년 교육역량강화사업 강의실전산 ․ 전자기기 구입
나. 입찰공고 : 2011. 9. 2(금) ∼ 9. 7(수) 18:00
다. 사업설명회 : 2011. 9. 9(금) 14:00 본교 본관 2층 회의실
라. 입찰등록 : 2011. 9. 16(금) 16:00까지 본관1층 총무처 구매계
마. 입 찰 : 2011. 9. 19(월) 14:00 본관 2층 회의실
바. 입고 및 설치 : 계약 후 30일 이내
2.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입찰
3. 서류 접수
가. 제출일 : 2011. 9. 16(금) 16:00까지
나.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장소 : 본교 본관 1층 총무처 구매계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중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규격서 등
에 따라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최근 2년 이내에 단일공사 1억원이상 관공서 및 대학에 납품 및 설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납품확약서를 입찰 등록시 제출가능업체
라. 입찰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마. 대학에서 공고한 물품규격(사양)은 입찰에 대한 표준 규격이며, 물품규
격(사양)서에 대한 심사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만, 이
의가 있는 경우 재심사를 요청할 수 있으나 그 결과는 신청자(확인자)
와 협의하여 대학에서 결정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입찰참가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 부
2.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 날인, 사용인감 지참) 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부
7.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1 부
8. 견적서(밀봉) 1 부
9.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납품확약서 각 1 부
10. 최근 2년 이내에 단일공사 1억원이상(관공서 또는 대학) 납품실적
증명서 1 부
7. 기타 문의사항 : 제안 및 사업관련 02) 3708 - 9157 홍성표
입찰 및 계약관련 02) 3708 - 9058 정옥연
붙임 1. 구매설치 시방서 1부.
2. 입찰참가 유의사항 1부. 끝.
2011. 9. 2.
숭 의 여 자 대 학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