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자대학교 SOONGEUI WOMEN'S COLLEGE숭의여자대학교 SOONGEUI WOMEN'S COLLEGE

열기

공지사항

[입찰공고]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 작성자 정옥연
  • 조회수 14747
  • 등록일 2012.11.12

숭의여대 제2012-15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2012년도 교육역량강화사업/ 켑스톤 디자인 관렵 웹자료 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한 서버구입을 위하여 견적을 제출받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규 격견적제출기간 및 장소납 품
웹하드 솔루션 서버 1식별첨자료2012. 11. 19 (14:00까지)
대학본관 1층 구매계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지정장소


 

2. 제출방법 : 교내방문접수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규정에 의한 자격 구비자로써 사업장

   주소재지가 서울, 경기(인천시 포함)인 업체

 

4. 사양설명 : 생략(첨부파일 열람으로 갈음)

 

5. 제출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나. 견적서 1부 (봉투에 밀봉하여 입찰건명, 업체명, 대표자 기재후 인감 날인)

 

6.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총액을 기준으로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와 수의시담후 계약 상대자로 결정

    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에 유선 통보하며 그 외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7.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와 예산 범위 내에서 수의 시담에 의해 금액을 조정할 수 있으 며, 견적가격이 구입

    예산 의   범위에 포함되지 아니하는 경우 등 계약 상대자를 결정할 수 없는 때에는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8. 제품 규격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자세한 문의처 : 규격서 관련 - 전산지원센터 강명수 (3708-9097)

                                         서류 관련 - 총무처 구매계 정옥연 (3708-9058)

 

 

 

 

  2012년 11월 12일  

숭 의 여 자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