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학생이력관리시스템(SIENA 고도화) 구축 입찰
- 작성자 박봉화
- 조회수 16178
- 등록일 2016.11.07
숭의여대 제2016-0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학생이력관리시스템(SIENA 고도화) 구축 입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사업예산 : 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4)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4개월 이내
2. 입찰일정
1) 제안서 제출일 : 2016. 11. 17(목) 16:00까지 / 시간엄수
총무처 구매계 (본관 1층 106호)
2)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16. 11. 21(월) 14:00~ / 본관 2층 회의실(205호)
o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및 시연, 질의응답)
3)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 : 2016. 11. 21(월) 제안설명회 직후
4) 낙찰자 선정 : 제안서 평가 후 3일이내 개별통보 / 유선통보
3. 낙찰자 결정 방법 : 평가 후(기술+가격평가)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제1항2호 및 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참가 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
2) 최근 3년간 대학(교) 진로/역량/취업지원/현장실습/학생적응관련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유사실적이 1억 이상으로
5건 이상인 업체 (단일계약건 기준,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사업완료일 기준 적용)
3) 제안사는 개별 시스템 및 검사에 대한 저작권을 직접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4)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
2)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7부. (A4지, 제본 또는 Hole Binding, 200페이지 이내 / usb 1개 포함)
3) 가격제안서 1부. 원본(봉함, 날인) - 세부 견적서 포함
4)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6)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 각1부.
7) 사업참여 기술자 명단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참여 인력전원의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제출)
8)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0) 사업실적증명서 각1부(최근 3년 이내, 대학(교) 유사실적 단일 계약금액 1억원 이상으로 5건 이상)
11) 신용등급평가확인서 1부 (2016년도 발행분)
12) 확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1부.
13) 개인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 1부.
* 기타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람
8.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본 대학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과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2)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이 취소되며 향우에도 입찰참가를 제한함.
3)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가 불가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문의처
o 입 찰 : 총무처 구매계 02)3708-9058 구매계장 박봉화
o 제안서 : 학생처 취업계 02)3708-9087 취업계장 이유경
별 첨 : 제안요청서 (양식 포함)
2016. 11.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