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8. 숭의여자대학교 경비, 미화 용역 위탁 입찰 공고
- 작성자 박소연
- 조회수 15551
- 등록일 2018.04.04
숭의여대 제2018-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18. 숭의여자대학교 경비, 미화 용역 위탁
2) 용역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2길 10(예장동)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0길 56(남산동 2가)
3)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과업내역서) 참조
4) 용역인원 : 15명 (경비 : 6명, 미화 : 9명)
5) 계약기간 : 2018. 04. 18 ~ 2019. 04. 17 / 1년간
2. 입찰일정
공고일 | 등록마감 | 제안설명회/평가 | 비 고 |
2018. 04. 04.(수) | 2018. 04. 13.(금) 16:00까지(시간엄수) | 2018. 04. 16.(월) 14:00~ | 제안 설명회 : 본관 306호 입찰등록접수 : 본관 106호 |
1) 입찰서류 제출방법 : 본 대학 총무과(본관 106호)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안 설명회 : 업체별 제안 설명회 순서는 입찰등록 접수순으로 하며,
설명시간은 업체당 30분 이내(설명시간 2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3)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 : 2018. 04. 16(월) 제안 설명회 직후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서 평가 후 3일 이내 개별 통보 / 유선통보
2) 낙찰자 결정 방법 : 평가 후(기술+가격평가) 고득점자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4. 입찰참가자격(공고일 현재)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자격조건을 구비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 용역업으로 신고를 필하고, 경비업 허가증 및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증 보유업체
2) 우리대학의 위탁업체 선정 및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부정당업자 및 입찰참가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4) 이행실적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규모 2억 이상(대학 및 공공기관)
5)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인지역 소재 업체
6)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등록 및 확인에 참여한 업체
7)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일까지 부도, 도산, 영업정지 등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법적인 제제 하에 있거나 제제가
진행 중인 자, 기타 본교의 판단에 의해 정상적인 입찰참가 및 계약 체결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는 자 등은 입찰에서
제외되며, 입찰할 수 없다. (낙찰 후 이러한 위배사항이 추후 발견 및 적발 시에는 계약을 취소하고 계약이행보증금 및
본교가 입은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 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보증서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
2) 입찰보증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유효하여야 함.
3)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4)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7. 기타사항
1) 본 용역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안서 평가 등 입찰과정과 관련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 후 제출바람.
4)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5) 공고 내용의 추진일정 등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제안자는 제안서 작성, 제출, 조정 등과 관련 발생된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하며, 숭의여자대학교는 그 비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입찰등록 접수 시 제출서류
1) 제안서 10부(A4), USB에 저장하여 별도 제출
2)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는 봉투에 밀봉 후 겉면에 날인
3)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별지서식 1]
4)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서식 2]
5)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1부 [별지서식 3]
6) 최근년도(2017년) 재무상태 1부 [별지서식 4]
7)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서식 5]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규모 2억 이상의 대학 및 공공기관 실적 모두 제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6]
9) 근로기준법 등 관련법규 준수확약서 1부 [별지서식 7]
10) 확약서 1부 [별지서식 8]
11)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별지서식 9]
12) 계약금액 산출조서 각 1부 [첨부1~2]
13) 신용등급평가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1부
1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5) 사용인감계 1부
16)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8)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19) 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증 사본 1부]
20)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1부(신분증 지참)
9.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관련 : 02-3708-9058 총무과 박소연
- 제안 및 사업관련 : 02-3708-9068 총무과 김명철
2018. 04. 04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