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숭의여자대학교 전산운영인력용역 입찰 공고
- 작성자 최종현
- 조회수 6106
- 등록일 2021.05.04
공고번호 : 2021-01
전산운영인력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전산운영인력 용역 계약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 05. 14(금) 16:00 까지
※ 입찰등록 시 우편, 이-메일, 택배 불가
라. 제안서 평가 : 2021. 05. 17(월) 14:00(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6개월 / 연 단위 갱신
바.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 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한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바. 제안서 제출시 숭의여자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3.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실시. 단, 제안서 심사결과 협상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 마감시까지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숭의여자대학교에 귀속됨
7. 등록서류 / 서류 발급일 기준 :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전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첨부)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인감 원본대조필)
3)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4)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각 1부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203-82-30768, 숭의여자대학교)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9)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별첨 서식)
10) 서약서 1부(별첨 서식)
1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별첨 서식)
12) 신분증
나.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2) 유사용역수행실적
3)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4) 용역 파견인력 이력사항
5) 가격 제안서
(부가세 포함된 세부내역서 첨부 - 봉투 밀봉하여 별도 제출)
6) 개인정보보호 확약서(개인용)
7) 청렴 서약서
8) 보안서약서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7부(제본 7부), 제안요청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본교 별도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의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해당내용을 안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및 내용부실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 당일 제반서류 미비 시 등록 불가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및 규정에 위반됨이 없어야 하며, 이를 어길 시 제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8. 문의처
- 입찰관련 : 총무처 / 총무계장 최종현 02-3708-9055
- 사업 및 제안서 관련 : 전산관리계장 / 강명수 02-3708-9097
위와 같이 공고 함
2021년 5월 4일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