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안내드립니다.
1. 대상 : 전체 재학생
2. 일정
1) 참가신청 및 작품접수 : 9.27(월) ~ 10.11(월)
2) 작품심사 : 10.12(화) ~ 10.24(일)
3) 심사결과 종합 및 시상자 선정 : 10.25(월) ~ 10.27(수)
4) 시상 : 10.29(금) 예정
3. 작품접수안내
1) 현재 공지사항 내 첨부파일 (제3회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동의서) 다운 후 작성
- 한글파일 제목 : [○○과_학번_이름_참가신청서]
※ 한글파일 그대로 제출할 것(PDF파일 변환 X),
※ 파일 열어보면 2p로 작성되어 있는데 1p의 예시문 참고하여 2p 만 작성 후 예시문은 삭제하여 2p만 제출 할 것.
2) 포트폴리오와 참가신청서 두 가지 모두 hak@sewc.ac.kr로 제출해야지 신청 완료.
(꼭 2개 같이 메일로 보낼 것, 포트폴리오 혹은 참가신청서 한가지만 제출 시 참가신청 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
- 포트폴리오 제목 : [○○과_학번_이름_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는 PDF파일로만 접수 가능(ppt,pptx,hwp,doc 불가)
- 메일 제목 : [3회 포트폴리오경진대회_학번_이름]
※ 모든 파일 및 메일 제목에 괄호→[] 는 빼고 작성할 것
4. 참고사항
- 제 3회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의 시상자(최우수~ 장려 총 26명)의 작품은 시상 후 온라인 상 게시 될 예정입니다.(수집동의서 내 사항 참조)
포트폴리오 제작 시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학생처(02-3708-9042)로 부탁드립니다.
재학생 여러분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