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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숭의여자대학교 경비미화 위탁관리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자 윤창연
  • 조회수 3918
  • 등록일 2021.12.17

공고번호 : 2021-02


경비 미화 위탁관리 용역 입찰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학년도 경비 미화 위탁관리 용역 입찰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 12. 24(금) 14:00 까지

      ※ 입찰등록 시 우편, 이-메일, 택배 불가 

  라. 제안서 평가 : 2021. 12. 27(월) 16:00(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용역기간 : 2022. 01. 01. ~ 2022. 12. 31.(1년) / 3년 연장 가능

  바. 용역내용 : 과업안내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아래의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로서 공동수급은 불허함

   ○ 시설경비업 허가증

   ○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다. 지역제한(서울, 경기, 인천)

 라. 최근 2년 이내 (단일규모 / 연간 300,000,000원/부가세포함) 학교 및 정부공공기관 경비(미화) 위탁 관리대행업무 용역 실적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


3. 평가방법 : 공고문 및 과업안내서 참조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서 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에 의거 기초금액 미만의 최저가 낙찰

 다. 제안서 평가결과 평균 85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기초금액 미만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가 1인 이상이면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마. 낙찰자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한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위‘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등록서류 / 서류 발급일 기준 :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전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 제안서[평가표 항목 위주로 작성] 8부

    가)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A4 40페이지 내외, 페이지 표기, 상철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으로 합니다.

    나) 제안서 이외에 과업설명을 보완하기 위한 부속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입니다.

    라)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 최근 2년 이내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8) 최근 3년도 재무제표 1부(공인된 기관의 인증서)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국세 완납증명서 1부

  11)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본 용역과 관련된 업체의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자료보유 시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본교 별도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의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해당내용을 안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및 내용부실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 당일 제반서류 미비 시 등록 불가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및 규정에 위반됨이 없어야 하며, 이를 어길 시 제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9. 문의처

 - 사업 관련 : 총무처 김명철주임 02-3708-9068

 - 입찰 관련 : 총무처 윤창연       02-3708-9058



위와 같이 공고 함


    

2021년  12월  17일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