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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숭의여자대학교 수업용 PC 구입 입찰

  • 작성자 윤창연
  • 조회수 4103
  • 등록일 2021.12.21

공고번호 : 2021-03


수업용 PC 구입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업용 PC 구입 입찰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 12. 28(화) 16:00 까지

      ※ 입찰등록 시 우편, 이-메일, 택배 불가 

  라. 제안서 평가 : 2021. 12. 30(목) 15:00(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제품규격 : 제안요청서 참조

  바. 납품예정기한 : 2022. 03.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상기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도 소재한 업체로 제조사로부터 정품 공급 및 기술지원을받을 수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내 단일 건으로 관공서 및 교육기관 PC 납품 실적 일금일억원(금100,000,000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업체

  마.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일까지 부도, 도산, 영업정지 등 국가 및 지방자치 단체로부터 법적인 제제하에 있거나 제제가 진행 중인 자, 기타 본교의 판단에 의해 정상적인 입찰참가 및 계약 체결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는 자 등은 입찰에서 제외되며, 입찰할 수 없다. (낙찰 후 이러한 위배사항이 추후 발견 및 적발 시에는 계약을 취소하고 계약이행보증금 및 본교가 입은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평가방법 :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7. 등록서류 / 서류 발급일 기준 :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전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제안서 7부

  다. 가격제안서(세부 견적 첨부) 1부

  라. 제안제품 사양내역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사용인감계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 3개월 이내 발급분(해당사업자)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분 각1부

  자.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조사 및 제안업체) 각1부

  차. 국세청 매출 실적(2020년,2021년) 1부

  카. 정품 제조사 공급확약서(제조사 발급) 1부

  타. 제조사 무상 3년 이상 기술지원(A/S) 확약서 1부

  파.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제안금액의 5/100이상) 1부

  하. 청렴이행서약서 (별지 서식) 1부

  거.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별지 서식)

  너.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더.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사본 각 1부

  러.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 “사실과 상위 없음” 표기 후 인감(또는 사용인감) 날인

  머. PC본체(일반용) 1대, 모니터 1대는 평가용 학교 지정 장소에 설치(2021년 12월 29일 10시~12시)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본교 별도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의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해당내용을 안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및 내용부실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 당일 제반서류 미비 시 등록 불가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및 규정에 위반됨이 없어야 하며, 이를 어길 시 제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9. 문의처

 - 물품 관련 : 전산지원센터 강명수센터장 02-3708-9094

 - 입찰 관련 : 총무처 윤창연                  02-3708-9058



위와 같이 공고 함


    

2021년  12월  21일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