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 · 학사] [공지] 교무처 사무실 이전에 따른 제증명 방문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작성자 유은경
- 조회수 35913
- 등록일 2019.07.10
7.15(월) 교무처 사무실(2층→1층) 이전으로 인하여 제증명 방문 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1. 기간 : 7. 15(월) 09:00 ~ 18:00
2. 중단 이유: 교무처 사무실 이전(본관 2층→본관 1층)
※ 성적·재학 증명서 등 제증명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1층 자동증명발급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7. 21(일)은 전기설비의 정기검사로 본관 전체가 정전되므로 자동증명발급기 이용이 어렵습니다.
숭의여자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