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 · 학사] 대면수업 시작에 따른 교내 발열체크 및 문진표 조치사항 안내
- 작성자 최환윤
- 조회수 10850
- 등록일 2020.05.08
대면수업 시작에 따른 교내 발열체크 및 문진표 조치사항 안내
5월 6일 제한적 대면수업 시작과 함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대학 건물별 출입구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확인 절차를 시행하오니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학 건물 출입절차 가. 시행기간: 2020. 5.6(수)부터 상황종료 시 까지 나. 시행대상: 대면수업동의서를 제출한 학생(학교 방문객 포함) 다. 시행방법: 건물 주출입구(본관 정문, 별관 주차장)에서 발열체크, 온라인 문진표 작성 및 제출을 확인한 후 “확인완료 스티커”를 부착함 ※ 공연예술과는 수업 장소가 본관이더라도 별관 주차장에서 출입절차를 밟고 본관으로 이동
2. 출입절차 시 유의사항 1) 마스크 착용 확인 : 미착용 시 출입불가 2) 출석 확인 : 제한적 대면수업 수강자 명단에서 출석 확인 3) 발열체크 가. 비접촉식 체온계로 37.5℃ 이상 측정 시 귀가 조치(건물 출입 불가) ※ 37℃ 이상 시 5-10분 정도 지정장소에서 안정을 취한 후 재측정 ※ 37℃ 이상 3번 연속 측정 시 건강관리센터 ☎ 02-3708-9046 연락 및 기록 나. 발열측정 전 학생 간 일정거리 유지를 위해 바닥에 부착된 안전선 간격 유지 권장 4) 온리인문진표 당일 작성여부 및 해당사항 유무 확인 가. 대면수업 수강생은 온라인문진표를 등교시 당일 작성 나. 현장에서 측정한 체온을 온라인문진표에 입력한 후 제출 ※ 교내 건물 출입 전 미리 온라인으로 작성하도록 권장하며 체온은 반드시 현장에서 발열체크 후 기록하고 제출 5) 한 번 발급된 스티커로 당일 각 건물 출입이 가능하며 분실 시 재발급받아야 함
교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