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 대출] 23년도 상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 작성자 김아영
- 조회수 1410
- 등록일 2023.04.18
23년도 상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23년도 상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을 안내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자격 : 세부 내용 붙임 파일 참고
※ 거주기준, 연령 기준, 대상 대학, 성적 기준 등이 있음
○ 접수기간 : 23.04.17(월) 09:00 ~ 05.04.(목) 18:00
※ 이메일 접수는 5월 4일 목요일 18:00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1. 방문 접수 : 강화군청 자치교육과 교육지원팀(별관 3층)
2. 이메일 접수 : ghedu@korea.kr
○ 제출서류 :
1. 공통서류
-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신청서 1부
- 본인 주민등록 초본 1부, 보호자 주민등록 초본 1부
- 가족관계증명서(상세) 1부
- 성적증명서(직전학기) 1부
- 대학교 재학증명서 1부
- 등록금 납입증명서 1부 (2023년도 1학기)
- 국가장학금 신청증명서 1부
- 국가장학금 미신청 사유서 1부(다자녀만 해당)
-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1부 (2023학년도 1학기분)
- 등록금 지급(미지급) 확인서 1부
- 학생 또는 보호자 통장 사본 1부
2. 필요시 해당 서류
- 보호자와의 관계소명에 필요한 서류 1부
-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증명서류 1부
- 법정 한부모가정 및 장애인 증명서류 1부
- 지원액 중 미공제 대상 금액 증빙서류 1부
- 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자세한 내용과 서식은 붙임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 : 강화군청 자치교육과 교육지원팀 032-930-332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