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일반] 2024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신청기간 수정)
- 작성자 학생처
- 조회수 6700
- 등록일 2024.02.28
2024학년도 신입생 학생증(ID카드) 발급 신청과 관련하여와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발급하시기 바랍니다.
2024 학생증 발급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한 학생은
학생증 신청 기간에 원활하게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24 학생증 발급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1. 동의서 제출기간: 2024.3.8 (금)까지
2. 방법: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로그인 → 동의서 팝업제공 → 동의체크 → 제출
* 미동의 학생은 발급불가.
[2024학년도 학생증 발급 방법]
1. 신청대상
가. 2024학년도 신입생, 편입학, 재입학 학생
나. 현재 재학생
2. 신청기간 : 2024.3.20 (수) ~ 2024.4.5 (금)
- 반드시 신청 기간내에 발급 신청
3. 신청방법 : 개인 휴대폰으로 개별 신청
[우리은행 앱(우리WON뱅킹) 이용]
4. 신청절차 : 붙임 파일(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 참조
5. 수령방법 : 앱으로 선택가능(자택/우리은행 을지로5가 금융센터),매뉴얼 참조
- 자택 본인 수령이 불가한 학생은 은행으로 직접 방문 수령 선택
6. 문의 : 우리은행 을지로5가금융센터 02-2266-1171 (내선번호 210) / 학생처 ☎ 02-3708-9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