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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2017. 숭의여자대학교 홍보·인쇄물 제작 입찰 공고

  • 작성자 박봉화
  • 조회수 15626
  • 등록일 2017.05.30

숭의여대 제2017-0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숭의여자대학교 홍보 인쇄물 제작(학과홍보 리플렛 외 14)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제품 납품 완료시까지(2017년 11월 초)

2.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현장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생     략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17.06.09.() 16:00까지

총무처 구매계 시간엄수

제안서(서면)평가

2017.06.13() 14:00

회의실(205)

낙찰자 선정 

제안서 발표 후 3일 이내

유선통보

사업자선정 및 계약

2017.06.14~

협상에 의한 계약

 


 

3. 제안서 평가 방법 기술평가(65), 일반평가(15), 가격평가(20) / 입찰공고문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평가 후(기술+일반+가격고득점 순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3) 최근 5년간 홍보 대행과 관련한 유사 실적이 단일 과제 기준으로 1억 이상 총3건 이상인 업체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필수사업완료일 기준 적용)

   4)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

   2)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2) 인쇄물 제작 사양 (서식 2)

    3) 업체 일반 현황 (서식 3)

    4) 사업수행 실적 및 포트폴리오 각1부  (서식 4)

    5) 조직 및 업무분담 체계 1(서식 5)

    6)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 6)

    7)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서식 71

    8)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세부내역서 각1부 (서식 8)

    9) 확약서 (서식 9)

  10) 청렴서약서 (서식 10)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1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13) 인감증명서 1

  14)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지참]

  15) 국세 시세 완납증명서 각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16)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7) 신용등급평가 확인서 1(입찰공고일 기준)

 

  18)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

 

9.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본 대학 제안요청서 등 입찰과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2)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이 취소되며 향우에도 입찰참가를 제한함

   3)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가 불가하며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0. 문의처

   o 입    찰 : 02)3708-9051 총무처 박봉화 

   o 제안서 : 02)3708-9021 기획처 이규상 차장 

별  첨 제안요청서

                                       2017.  05.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