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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통 · 일반] 대학 직원 채용 공고(일반행정, 전산직, 상담사, 평생교육사)

  • 작성자 기민찬
  • 조회수 27444
  • 등록일 2019.08.01

대학 직원 채용 공고


1.채용분야,인원,지원자격

구 분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비 고 

신 입

 

 

<공통사항>

공무원 임용 및 사립학교 직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리 대학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일반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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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년제 대학졸업 이상자

 

전산직

 

0

<전산직 자격 조건>

- 2~3년제 대학졸업 이상자(전공무관)

- 자바스크립트, HTML5 개발 가능자

전산학과 전공자 및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파워빌더 사용 경험자 우대  

대학 학사행정 업무 개발 경험자 우대

 

상담심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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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심리사 자격 조건>

1) 상담심리사 2(한국상담학회한국상담심리학회또는 청소년상담사 2

    (여성 가족부또는 전문상담사 2(한국상담학회자격증  소지자

2) 상기자격증 취득의 자격요건(교육 및 수련/경력)과 유사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격증 소지자

3) 심리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상기 조건 중 1가지 이상 자격을 갖춘 자  

평생교육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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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교육사 자격 조건>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평생교육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토요일 근무가 가능한 자(평일에 대체휴무)

평생교육(학점은행제업무 유경험자 우대


2.임용조건

 가일반행정전산직 2(1+1) /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정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나상담사평생교육사 :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최대 2년 근무

 급  여  우리 대학 내규 


3.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 1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

  . 3차 : 2차 면접 (1차 면접 통과자에 한함 개별통보)


4.제출서류(원본 제출 원칙) / 필수서류(~)

  지원서(사진 부착 필수 우리 대학 소정 양식) 1

    ※ 지원서 기재사항(경력 및 자격사항)의 증빙자료는 필수 제출

  자기소개서(우리 대학 소정 양식 / A4 2매 이내 경력사항을 중심으로 작성)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

     1)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2)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학부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주민등록등본 1(1개월 이내)

  상담사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평생교육사 2급 이상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전산 관련 학과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초본 1(남자에 한함 병역사항 기재 / 1개월 이내)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1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인식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해야 함.


5.채용일정

일   정

세부내용

비    고

2019. 08. 01.() ~ 08. 13.()

채용공고 및 서류접수

・ 우편접수(방문접수/택배/인편접수 불가)

・ 접수마감일 15:00시 도착 분까지 인정

2019. 08. 14.()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2019. 08. 19.()

1차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

2019. 08. 19.()~08. 23.() 중 택일

2차 면접심사

1차 면접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

2019. 08. 26.()

최종 합격자 발표

2019. 8월말~9월초 근무 예정

 ※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서류접수방법 :우편접수 (마감일 15:00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반드시 우편접수에 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접수처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2길 10(예장동) / 총무처(전화 02-3708-9052)

            ※ 발송 시 직원구분 <일반행정전산직상담심리사평생교육사>를 명시하고  성명연락처 기재 요망

        

 

8.기타사항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후라도 합격을 취소함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

  접수된 서류는 인적사항 등 개인정보는 임용시험의 자료 관리를 위하여 우리 대학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보존함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ewc.ac.kr)를 참조 바람

 

 

2019. 08. 01.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