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숭의여자대학교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공고
- 작성자 박봉화
- 조회수 19936
- 등록일 2020.12.02
[숭의여대 2020 – 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숭의여자대학교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7개월 (개발기간 18개월 + 안정화기간 9개월)
라. 사업예산 : 금26.4억원 (부가세포함)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 현장설명회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설명회(PT) 및 평가 |
일 시 | - | 2020.12.18.(금) 16:00 | 2020.12.23.(수) 14:00 |
장 소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및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현장설명회는 제안요청서 및 전화문의로 대체 | 총무처 구매계 (본관106호) 시간엄수 및 직접방문접수 | 본관 306호(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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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등록 시 우편, 이-메일, 택배 불가
※ 제안서 발표시간 : 40분 (제안설명 20분, 기존 구축 대학 시연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설명회 당일 기침, 두통, 발열자(37.5℃ 이상),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증상 의심자는 설명회에 참여할 수 없음.
※ 제안설명회(PT)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ewc.ac.kr)에 공지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의 신고를 마친 사업자
다. 무자격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다.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한다.
바.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입찰공고일 기준) 대학의 학사행정·일반행정 업무 관련
종합정보시스템 단일 개발실적(계약실적 포함) 13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사업자(실적은 주사업자 인정, 실적증명서 제출)
4.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5. 낙찰자 결정 방법 :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실시
단) 제안서 심사결과 협상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제출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숭의여자대학교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등록(신청)서류 / 발급일 기준 :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분
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안금액의 2.5% 이상)
(피보험자 : 숭의여자대학교 , 사업자번호 : 203-82-30768)
나. 수행계획 및 투입인력 계획서(별지 6호, 7호, 8호, 9호 서식) 및 재직증명서 각1부.
※ 인력이력사항은 발주처 확인 필
다. 제안서 11부(원본 1부, 사본 10부), 요약본 16부(원본 1부, 사본 15부).
라. 제안서와 요약본 및 증빙서류가 수록된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1부. (별지 10호, 11호 서식)
(부가세 포함된 가격내역서 첨부 - 봉투 밀봉하여 별도 제출)
바.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사.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별지 16호 서식)
아. 객관적(정량적 평가) 지표 배점표 1부. (별지 17호 서식)
자.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차.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1부.
카.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타. 법인 등기부등본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부.
하. 신용등급평가 확인서 각1부. (입찰공고일 기준)
※ 대리인이 입찰등록 서류 제출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1부 제출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본교 별도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의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해당내용을 안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및 내용부실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 당일 제반서류 미비 시 등록 불가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및 규정에 위반됨이 없어야 하며, 이를 어길 시 제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0. 문의처
- 입찰 관련 : 총무처 / 구매담당 문두희 02-3708-9058
- 사업 및 제안서 관련 : 전산지원센터 / 전산관리계장 강명수 02-3708-9097
위와 같이 공고 함.
2020. 12. 01.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