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생포털 전산매뉴얼을 올려드리오니
국가교육근로장학생들은 참고하여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당부 부탁드립니다.
ㅇ 2017학년도 1학기 주요 변경사항
- 업무계획서 제출 및 승인,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 시에만 출근부 입력이 가능하도록
변경
- 교내, 교외 근로기관 구분없이 모두 업무계획서 필수
ㅇ 학생 출근부 입력을 위한 필수사항
- 기관 학생선정(대학)
※ 근로 시작일부터 근로 가능
-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서약서 서명 및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학생)
- 학업 시간표 입력(학생)
- 업무계획서 제출(학생) 및 승인(기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