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업무

부서소개

부서안내
  • 드림스퀘어 학생서비스센터
부서소개
  • 학생들의 원활한 대학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간편한 행정업무 처리와 민원상담 및 서비스 등을 지원합니다.

주요업무

  • 01

    • ID카드 신규 재발급 업무
    • 국제학생증 발급 업무
  • 02

    • 학생상해보험 관리
  • 03

    • 분실물 습득/신고/접수
  • 04

    • 스마트 워크 센터 관리
  • 05

    • 교내/외 게시물 관리
  • 06

    • 학생 민원상담/접수
  • 07

    • 스쿨버스 운행 관리
  • 08

    • 기타 학생 지원 서비스 담당

담당업무 및 연락처

담당업무 및 연락처직책,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 이메일로 구분된 담당업무 및 연락처 안내 표
직책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 이메일
센터장 양심영 학생서비스센터 업무 총괄 (02) 3708-9040 yangsy12@sewc.ac.kr
    학생증 발급 및 재발급, 국제학생증 발급 분실물/습득물 신고/접수, 불편사항 신고 접수 (02) 3708-9048  

게시물 규정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교 내/외 게시물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규정에 따라 진행되오니 참고해주십시오.

  • 교내 게시물은 최대 10장까지 부착 가능합니다.
  • 교외 게시물은 최대 3~5장까지 부착 가능합니다.
  • 한국장학재단은 교외지만 10장까지만 부착 가능합니다.
  • 교 내/외 도장이 없는 게시물은 어떤 이유와 상관없이 폐기합니다.

학생상해보험

구비서류
  • 진단서
  • 진료비 영수증
  • 재학증명서
  • 추가서류(센터방문작성)
신청기간
  • 사고일로부터 6개월 전까지 신청 가능
보상범위
  • 최대 200만원
문의